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예약관련
  • A
    최신형 대형 유람선으로만 운항을 실시합니다.

    최신형 엔진 두 대와 냉난방 시스템등 프리미엄급 시설을 갖춘 유람선 입니다.

    소중한 나의 가족과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최신시설과 안전한 최신대형유람선을 선택하세요.

    ※ 바다를 항해하는 배는 클수록 안전합니다.
  • A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시간변경은 유람선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055) 632-8787
  • A
    승선절차 [티켓팅 하는 방법]

    1. 할인된 금액으로 온라인 예약을 한다.
    2. 승선 당일 티켓팅 마감시간 전까지 매표소에 방문한다.
    3. 예약자 이름, 연락처 또는 예약완료 시 안내받은 QR 코드를 창구 리더기를 이용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예약 조회 및 승선권 수령이 가능하다.
    4. 승선권 수령과 동시에 외도 입장권을 구매한다.
    5. 출항 및 승선 안내 방송에 따라 신분증 확인 후 질서있고 안전하게 승선하여 출발 !!

    * 티켓팅 마감시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않으면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습니다.
  • A
    2016년 1월 25일부터 유람선 승선 시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국민안전처)

    유람선을 승선하는 모든 인원은 신분증 확인후 승선이 가능하며 어린이 및 아동은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신분증을 미소지하여 승선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1.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어린이의 경우 등본, 의료보험증 등으로 신분 확인이 가능하며 만일 신분증 분실 등으로 지참하지 못한 경우 사진, 사본 등으로도 대체 가능하시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영수증은 결제 이후 예약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만일 이메일 누락, 오류 등으로 영수증을 발송받지 못하신 경우 조회/변경/취소 또는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A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더라도 현장매표가 가능하나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에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현장매표는 첫 출항시간부터 순차적으로 선착순 매표 진행되며
    정확한 사항은 승선 당일 현장 방문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TEL 055.632.8787
  • A
    기상상태나 천재지변 또는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 통제 등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출발 전, 출발 후 전액 환불하며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 2일전까지는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홈페이지의 "요금/약관"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승선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당일예약및 추가시에는 잔여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승선 인원이 부분 취소되는 경우 홈페이지 조회/변경/취소 메뉴를 통해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승선 이후 환불됩니다.

    * 단, 승선 하루 전 승선 날짜를 변경 이후 취소 시 최초 예약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A
    외도만 운행되는 경우와 외도+해금강 코스는 소요시간 및 요금차이가 거의 없어 외도만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 운행이 어렵습니다.

    만일 외도만 이용을 원하시는 단체가 있거나 해금강의 파도가 심할 경우 외도만 운행될 수 있습니다.
  • A
    개인 정보 및 많은 이용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현재는 온라인 예약을 적극 권장해 드기니는 하나 온라인 예약이 어려우실경우 전화문의후 예약을 진행 하실수 도 있습니다.
  • A
    온라인 예약은 승선 원하시는 날의 전 월 1~3일 경부터 오픈됩니다.
    (EX. 8월 승선을 원하실 경우 7월 1~3일 경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승선 시간표 조정 및 예약센터의 시스템 상황에 따라 예약 오픈 시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약은 당일 출항시간 1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나 해당일 이용객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하루에 이용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특히 주말, 성수기에는 빠른 예약을 권해드립니다.
  • A
    출항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4시정도까지 출항이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변동됩니다.

    일반적으로 유람선은 비정기 운행을 하기 때문에 이용모객 상황에 따라
    성수기에는 오전 8시30분부터 운행이 시작되어 오후 5시까지도 출항이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이용객이 많지 않은 관계로 하루에 2~3대의 유람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잦으며 출항 간격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보완하여 예약센터를 통해 정기선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항시간은 홈페이지 메뉴 온라인 예약에서 날짜를 선택하시면 일정 확인이 가능하며 승선당일 티켓팅 마감시간(승선시간 30분 전) 전까지 매표소에 도착하셔서 승선권 수령 및 입장권을 구매해주시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승선관련
  • A
    승선 당일 날씨가 우천 시에도 유람선은 정상 운항합니다.

    유람선이 정상 운항 중에 우천으로 인해 당일 취소를 하시는 경우 환불약관이 적용되어환불수수료 공제후 환불 또는 환불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시 미리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A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셨을 경우 출항 30분전까지 승선권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팅마감 전까지 (출항 30분 전) 도착을 못하셨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되며 환불이 없으므로 티켓팅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A
    승선장소(티켓팅/승선권수령 장소)는 바람의 언덕 앞 도장포유람선입니다.

    예약을 완료하신 페이지 또는 예약조회 시 승선지의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용안내에 승선위치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승선지 주소 :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292-6번지(경남 거제시 남부면 도장포1길 55)
  • A
    외도코스) 외도상륙+해금강선상관광 (한려수도)
    소요시간 : 총 2시간 50분 코스
    내용 : 선착장(도장포유람선)에서 승선 후 바람의 언덕을 지나 해금강 십자동굴을 약 1~20분 선상 관광 후 외도에 상륙합니다. 외도상륙 시간은 약 2시간으로 정해져있으며 이때 타고 가셨던 유람선이 외도 근처 해상에서 대기하므로 2시간 후 반드시 해당 선박을 다시 타고 나오셔야합니다.
    해금강코스) 해금강십자동굴,신선대,우제봉주변을 선상에서 약40분 관광하는 코스입니다.
결제관련
  • A
    외도입장권은 유람선사 매표소에서 승선권 발권 시 함께 매표합니다.

    온라인 예약 시에도 현장에서 별도로 승선권 수령과 동시에 외도 입장권을 매표하셔야합니다.

    *** 외도입장료 안내 ***
    1. 어 른 : 11,000원
    2. 군경,학생(중.고등학생) : 8,000원
    (군경할인 : 제복을 입은 사병에 한함)
    3. 어린이(만2세이상) : 5,000원

    *** 단체 할인 ***
    1. 중.고등학생 단체(30명이상) : 6,000원
    2. 어린이 단체(30명이상) : 4,000원
    ( 어른은 단체가 없습니다 )

    *** 거제시민무료 ***
    발권후 외도내 사무실에서 신분증 확인후 환불됩니다.
  • A
    거제 전 지역 유람선은 개인사업체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복지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A
    신용카드와 ARS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의 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예약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차감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1-2일 내 환불됩니다.
  • A
    예약하실 때에 결제요청 단계에서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승선일 다음날 자동 발행되며 입력하신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입력오류로 인한 변경 또는 수정요청은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 A
    저희 예약센터는 소비자피해보상보험 및 채무지급보증계약이 체결되어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관련
  • A
    외도는 명절 오전은 휴무를 실시하며 그 외는 연중무휴입니다.
    유람선사는 외도 휴무일에도 기상이 좋을 경우 해금강 유람코스를 운행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입니다.

    다만 태풍, 너울성 파도 등 해상 기상이 좋지 않아 유람선의 접안이 어려울 때는 외도 입도가 불가할 수 있으며
    외도 직원 교육 및 부두 시설 관리 등으로 휴장이 될 수 있으므로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유람선사 근처 은행 및 현금 인출기가 있으며 외도 내에는 없습니다.
  • A
    유람선 및 외도는 시각장애 도우미견을 제외한 애완동물은 종, 크기에 관계없이 동행이 불가합니다.
    함께 여행중인 반려동물과 외도 입도는 되지 않고저희 도장포 유람선 터미널에도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A
    도장포유람선 선착장에 무료 주차장이 있으나 이용객이 많은 시기에는 붐빌 수 있으므로 일찍 도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A
    외도에는 유모차 휠체어를 대여하는 곳이 없습니다. 개인소장을 가져 가실 수는 있으나 유람선 승선시
    완벽히 접어야 하며 펼칠 수는 없습니다.
    (고정 장치가 없기 때문에 다른 승객들이 다칠 수 있으며, 외도 특성상 계단과 오르막이 많아 이동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A
    외도 기념품 상점과 간단한 스낵 종류를 판매하는 매점이 있으며 커피, 생수 등의 음료수는 자판기 및 각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이외 식사가 가능한 식당은 없습니다.
  • A
    외도 내에는 숙박시설이 없기 때문에 숙박이 불가하며 취사 또한 불가합니다.
  • A
    외도 식물원 내에는 음식물반입이 불가하며 섬 전체가 금주,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판매 또한 하지 않습니다.

    만일 음식물반입, 주류반입, 흡연 적발 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천맛집
Loading...